2021년 제1기 파주시 평생학습관 비대면(온라인) 교육 강좌 신청 수강생 유의사항 안내

수강신청은 온라인에서만 강좌별로 선착순 접수합니다.
코로나19 집단감염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현장접수는 불가합니다.

온라인 강좌는 비대면(온라인-네이버 밴드, Zoom)으로 운영되며 원활한 온라인 접속 환경이 필요합니다.

인터넷이 연결되고 필요에 따라 웹캠(카메라), 마이크 기능이 있는 컴퓨터나 노트북, WiFi가 되는 스마트기기(스마트폰, 갤럭시탭, 아이패드 등)가 필요합니다.

스마트폰 및 스마트기기는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면 통신비가 과다 청구될 수 있으므로 WiFi로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어야 합니다.

강의방법은 네이버 밴드에서 밴드, Zoom을 사용하여 실시간 라이브 강의, 녹화강의(온라인 강의 제작물 업로드), 실시간과 녹화강의를 병행하여 운영합니다.

강좌 신청 접수마감 후 개강 전, 수강생에게 각 강좌별로 밴드 초대 문자가 전송될 예정입니다. 사전에 미리 플레이스토어(Play 스토어)에서 네이버 밴드 앱을 컴퓨터 및 스마트폰에 설치하시고, 평생학습관의 초대문자를 받으시면 수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수강료 : 30,000

원활한 비대면(온라인) 교육운영 추진 및 강좌진행을 위해 수강강좌 변경 및 타시군 거주자 접수는 불가능하며, 14개 강좌까지 중복 신청 가능합니다.

수강 신청시 온라인 교육일시, 교육내용 및 교육방법 등에 대한 사항은 첨부된 교육프로그램과 파주시 평생교육포털 홈페이지(lll.paju.go.kr)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첫 수업 시작일은 215(월요일)입니다.

비대면(온라인) 강좌는 평생학습관 및 강사 사정에 따라 교육운영 및 일정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