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간 : 2021년 12월 3일(금) 아침 10시 ~ 12월 12일(일) 밤12시
방법 : 세대주(또는 보호자 변경 신청을 완료한 자)가 정부24(www.gov.kr)에서 '취학통지서'를 검색, 신청 및 발급
※ 온라인발급 서비스 미이용 시 12.13.(월)~20(월)까지 우편·인편으로 취학통지서 발급
※ 정부24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본인확인(간편인증)을 거쳐 신청가능
※ 학부모가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를 열람·확인하였으나 출력하지 못한 경우 온라인 발급 기간 내 다시 정부24에 로그인하여 신청출력 가능,
온라인 발급 기간 만료 시까지 미출력한 경우 반드시 소관 주민센터에 연락하여 우편·인편으로 발급
※ 복수의 취학아동에 대해 온라인발급을 신청하는 경우 한명씩 신청발급